본문 바로가기
신혼이야기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쭈꾸미 석화 굴 사왔어용~~

by 블릴리 2020. 3. 15.

오늘 근무끝내고~~

코로나19때문에 ㅜ.ㅜ 장도 맘편히 못보고 .......

석화가 넘나 땡겨서 못참고..... 노량진 수산시장에 갔다왔어용~~

노량진 수산시장에 코로나19때문인지 사람이 많이 없어용......ㅜㅜ

 

원래 저희의 계획은 석화만 먹을려서 석화만 사려고 간거 였는데~~~

역시 이곳저곳에서 여러 해산물들을 보니까....... 다른것도 먹고싶....ㅋㅋ

 

구경하면서 지나가는데 아주머니께서 솔깃한 제안을 해 주시더라구요~

바로 쭈꾸미가 원래 비싼데 1키로에 2만원에 엄청 이것저것 챙겨 주시겠다고..

그래서 넹~ 하고 돌아섰는데 골뱅이도 너무 땡겼는데 ㅋ

 

국내산 생물 쭈꾸미 쫀득쫀득 가을 주꾸미 1kg, 1박스

울 꽃돌이가 쭈꾸미가 진짜 지금 코로나19때문인지는 몰라도 시세가 엄청 싼거라고 하더라구요~

보통은 1키로에 4만원5만원이래요..

저는 요알못이라 잘 모르고 그러면 당장 먹자고 ㅋ

그래서 아까 그분께 다시 갔지요...

 

 

 

 

 

일단 석화 1키로를 샀어요~!! 석화 1키로에 5000원 하더라구요~! 양도 많아요~!! 넘넘 맛있겠당~

저희는 석화 쪄먹을려구요~

마트에서 석화 저렴하게 팔길래 사서 쪄먹어봤는데 넘넘 맛나는거에요~

그래서 너무 생각이나서 노량진수산시장으로 ㅋㅋ

살아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 아주머니가 말하신 쭈꾸미~!!

1키로에 20000원에 주셨어요~! 오늘이 제일 시세가 저렴하다고 하셨어요!

그말에 또 솔깃! (귀가 팔랑팔랑)

쭈꾸미 1키로에 12마리 엄청 많죠? 그리고 집에와서 봤더니 크기도 정말 커요!

거기다가 국산! 완전 득템 너무 기분 좋았어요!

 

 

 

 

 

 

다음으로 주신 서비스 완젼 푸짐하게 주셨어요~! 사진엔 다 안담기지만 석화1키로 산만큼 주신거 같아요~

정말 많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ㅜㅜ

그리고 전복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조개에 달라 붙어있어요! 크기는 작지만 서비스인데 최고!

 

 

 

 

 

 

집에와서 울 곷돌이가 쭈꾸미 손질하더니 쭈꾸미 빨판이 깨끗하게 되었어요!

먹을 준비 완료~! 석화는 다음날 먹기로 하고 일단 쭈꾸미 샤브샤브를 먹으로 했어요~

잘씻은 쭈꾸미 준비완료!

쭈꾸미 샤브샤브 레시피는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통영 베네치아수산 생굴 횟감용 오후3시30분이전(토요일제외) 당일발송, 1개, 생굴(1kg)

 

그리고 집오면서 마트들러서 버슷과 알배기도 준비~!!

샤브샤브 육수도 넣어주구요~

 

 

 

짠~!! 샤브샤브 쭈꾸미 완료~! 쭈꾸미 샤브샤브는 넣고 다리가 오므라 들면 바로 꺼내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다리도 엄청 굵고 또 쭈꾸미 넘 부드럽고 맛있어요~!

일단 넘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넘나 맛있어요

그리고 쭈꾸미 자를때 조심할것이 쭈꾸미 먹물~! 조심하셔요~

 

 

 

쭈꾸미 먹물도 건강에 좋다 하드라구요~

아주머니께서 쭈꾸미 먹물 꼭 먹으라고 건강에 너무 좋다면서 ㅋㅋ

일단 6마리 먹었는데 6마리의 먹물이... 탕이 시꺼매 지면서 ㅋㅋ 국물맛이 먹물로 진하게 우러나더라구요~

넘나 맛나는것 건강해지는 맛 !!

마지막은 연포탕이 되어버렸네요!!

 

국내산 생물 쭈꾸미 쫀득쫀득 가을 주꾸미 1kg, 1박스 통영 베네치아수산 생굴 횟감용 오후3시30분이전(토요일제외) 당일발송, 1개, 생굴(1k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