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19 면역력 높이는 30대 영양제 함께 건강해져요!

by 블릴리 2020. 3. 15.

 

코로나19로 인해 요즘 넘 무서워요...

코로나19로 요즘 계속 면역력 높이는 음식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이런거 검색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제가 유튜브 고약사 약들약 채널을 보았거든요~

자신도 먹고 있고, 효과도 괜찮고 가성비 있는 영양제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사보았습니다.

나이도 이제 30대도 되었고, 조금만 일해도 금방 피곤해지고 그러더라구요. 거기다가 코로나19까지 면역력을 높여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일단 영양제의 기본은 오마비라고 하더라구요~

오마비의 오는 오메가3 그리고 마는 마그네슘, 비는 비타민C라고 하더라구요~

이 3가지 영양제는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오마비 30대 면역력을 높이는 필수영양제를 구입해 보았답니다. 

 

 

먼저 오메가3는 저는 알티지부스터오메가3를 구매했답니다. 120캡슐이 들어있구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요.. 제가 전에 먹었던 오메가3보다 가격이 2배는 높았어요... 그래도 120캡슐이면 3달치를 먹을 수 있으니까.. 그렇게 합리화 ㅋ

뒷편에 보면 [원료명 및 함량] 1일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나왔네요~

그리고 영양,기능정보는 [EPA 및 DHA 함유 유지]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나와있구요. [비타민E]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라고 적혀 있네요~ 그리고 미국원료사용이라고 되어 있구요

 

알티지부스터오메가3 120캡슐, 1박스

전에는 눈이 건조해서 루테인 따로 먹었는 오메가3먹으면 루테인을 따로 안먹어도 된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여러개 먹을 필요없이 오메가3에 다 들어있으니 오메가3 제대로 된거 선택하기로 했어요~

또 루테인은 복용하고 한달두달을 복용을 중지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티지부스터오메가3 결정!

그리고 품질조건이 엄격한 GOED인증,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IFOS 인증 원료 사용이 아주 맘에 들었네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코로나19로 인해 구입한 마그네슘이에요~!

전 이거 해외직구로 구입했어요 ㅜ.ㅜ

근데 이거 쿠팡에도 살 수 있더라구요.... 가격은 비슷...ㅜ 

마그네슘 찾아보면 눈떨림에 효과 있다고 많이 봤었는데 이번에 처음 복용해봐요 마그네슘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이 제가 복용하는 마그네슘 영양제 이름이랍니다.

90타블렛 들어있구요~! 뼈,심장,신경과근육 건강을 지원해 준다고 나와있네요~

눈떨림에도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뼈, 심장... 중요하죠~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커큐민 C3 컴플렉스 500mg 120정 캘골뉴 California Gold Nutrition Curcumin Complex with BioPerine Inflammation Support Formula 500 mg, 1개

 

 

비타민C는 종류가 넘 많아서 고민을 살때마다 하는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추천해 주시더라구요~그래서 저도 이번에 고려은단 비타민씨로 갈아탔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는 120정 들어있구요 하루에3알까지 섭취가능하다고 나와있어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29.6g, 1개

-기능정보-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라고 되어 있네요~ 다 저에게 필요한 성분들인 것 같네요~

 

영양제 먹고 면역력 키워서 코로나19도 무섭지 않게 건강 챙겨야 겠어요~!!!

코로나19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알티지부스터오메가3,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마그네슘, 고려은단비타민C 1000 이번에 산 영양제로 면역력 높여 볼렵니다!

알티지부스터오메가3 120캡슐, 1박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커큐민 C3 컴플렉스 500mg 120정 캘골뉴 California Gold Nutrition Curcumin Complex with BioPerine Inflammation Support Formula 500 mg, 1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29.6g, 1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