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석 화도 코로나 공적마스크 구입 차단지수 KF94네요^^

by 블릴리 2020. 3. 17.

주말에 공적마스크 산것 이제 포스팅 올리네요~^^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은 경기도 남양주시예요
그래서 마석 내에 약국에서 공장 마스크를 구입했어요.
마스크를 보시면 KFC 앞에 있는 숫자는 미세먼지나 바이러스균들을 얼마나 차단 하는 지를 나타난다고 해요. 그리고 숫자가 높을수록 차단이 더 잘 된다고 합니다.
공적 마스크 생각보다 차단 지수가 높네요.
가격은 하나당 1500원 일인당 두개를 구입할 수 있답니다.

마스크 사러가실때 필요한 준비물은 주민등록증 꼭 챙겨가세요!
전 저번주 평일은 근무 때문에 사지 못해서 주말에 갔었거든요~ 전 일어나자마자 시간보고 9시반 마스크 어플켜서 약국 시간 확인하고 전화해 보니 약국 열었다라구요~ 바로 달려가서 줄 기다렸어요~ 일찍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줄이 길지 않고 한 30분 정도 시다리고 샀어요 ㅠ 1시간 기다려야 되는 줄 알고 슬펐는데 생각보다 일찍 사서 넘나 좋았답니다!!

코로나때문에 주마다 마스크 얻으러 줄기다리는것 넘 힘드네요 ㅠㅠ 한번 했는데 ㅠㅠ
어여 코로나가 끝나기를 기도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