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3대 호텔부페 롯데호텔뷔페 다녀왔어요! ㅜㅜ

by 블릴리 2019. 5. 1.

롯데 신라 조선 3대뷔페 그중 명동에 있는 롯데호텔부페 라세느 다녀 왔습니다!!!



몇일전 4월 29일 결혼 1주년 기념일이 였었거든요~
사정상 4월 29일에 못가고 평일 화요일저녁으러 가게 되었네요~~ 😍



라세느부페 입구입니당




저희는 1일전에 네이버예약으로 미리 뷔페권 구입해놓았어요~~ 그래서 입구에서 예약자 이름만 말하고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롯데호텔뷔페 가격은
성인 118000원이 였어요~
네이버페이 결제인가로 인터넷예약해서 10%로 할인된 금액으로 성인2명 결제 했어요!!
롯데호텔뷔페 할인방법은 네이버페이 인터넷예약 이용하세요!!


자리를 안내해 주시는데 분명 예약할때 좋은자리 부탁드린다 했는데 사람이 많아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조금 짜증나는건 ㅋㅋㅋㅋㅋㅋ 너무 안좋은자리를 배정받았.....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뒷배경 옷걸이 무엇?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호텔이 오래되어서 체리톤 ㅋㅋㅋㅋㅋ


제쪽은 넘 어둡고 초록조명 뭥미 ㅋㅋㅋㅋㅋ
넘 내스탈 아님 ㅋㅋㅋㅋㅋ

이제 음식가질러 가는데 음식쪽에 자리도 있고 해서 그쪽으로 옮겨 달라고 했어요 ..... 그나마 밝고 초록조명보단 나았음......





먹은 음식들 음식들 맛은 괜찮았어요~~ 특히
회는 엄청 두껍게 바로 앞에서 썰어주시고 신선했구요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양갈비는 저랑 입맛에 맞지 않았는데 남편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스테이크는 둘다 별로

게는 쏘쏘 랍스타는 바로 익혀주시니 괜찮았어요~~

그리고 디저트가 전 젤 맘에 들었다는 ㅋㅋㅋㅋㅋ
티라미수케이크 젤 맛났어요~~

그래도 다먹고 배가 엄청 불렀다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