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자친구생일 기념일에 딱인 제이피셰프다이어리 레스토랑 (JP셰프다이어리레스토랑)추천해요~

by 블릴리 2020. 3. 15.

짜잔 제 생일날 밀린 포스팅 기록해요~~

생일날 남푠이 미리 인터넷으로 서치를 했더라구요~~

강남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검색을 많이 해봤다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검색해서 나온.. 결정한 곳이 제이피셰프다이어리레스토랑 (JP셰프다이어리레스토랑) ~!!!

많이들 추천하시길래 한번 가봤어용~!!!

예전에는 남푠이 서프라이즈 많이 해줬는데 지금은.... 대놓고 서치만 하고 보여주면서

여기 어떻냐면서.... ㅋㅋㅋㅋㅋㅋ(나.. 서프라이즈 아직도 좋아하는데... ㅋㅋㅋ)

암튼 제이피셰프다이어리레스토랑 (JP셰프다이어리레스토랑)앞에 사진이에요~!!

 

 

레스토랑 들어가기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다들 여기서 인증샷 많이 찍더라구요~~ㅎㅎ 초록초록해서

낮에와도 이쁠거 같더라구요~!

근데 이날 엄청 추운날이 였어서..... 사진찍는데도 넘 춥.... 많이 못찍었어요 ... 아쉽

날 좋을때 다시 와보는걸로 ㅋㅋㅋ

 

 

[이태원] 빌라 드 라비노

내부는 완젼 제 스탈~~

제가 샹들리에 완젼 좋아하거든요~~ 눈으로 블링블링 넘 좋았어요~

화이트앤 골드 인테리어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

 

 

메뉴고르기 ㅋㅋㅋ

 

 

둘다 파스타로 골랐어요~~ 스테이크도 먹을려고 했는데......

스테이크는 울 꽃돌이가 집에서 더 잘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고 스테이크는 무조건 집에서 먹는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식전빵 나왔구용~~~

 

 

샐러드도 나왔어용 소스가 넘 시큼달콤 상큼했어용 ㅋㅋㅋ

 

 

드됴 나온 파스타 넘나 맛나는것 근데... 소스가 더 많았다면.... 조큼 아쉽 .ㅜ

그래도 넘나 맛나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녁7시인가 8시쯤 되어서 라이브연주 해주시더라구요~~

분위기 넘 좋았구용~~~

 

 

근데 이날 사람이 이상하게 많이 없었어성.. 날이 추워서 그런가

연주가 저를 위한 독무대 같았다능 넘 좋았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맛난 음식과 함께 라이브연주까지 넘나 좋아 제이피셰프다이어리레스토랑 (JP셰프다이어리레스토랑) 맘에 들었엉 ㅋㅋㅋ

 

 

강남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가성비레스토랑으로 제이피셰프다이어리레스토랑 (JP셰프다이어리레스토랑)추천 합니당~!!

담에는 낮에 와서 사진도 많이 찍어야 겠어용~~

 

[이태원] 빌라 드 라비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