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24평 작은방 서재방 인테리어 꾸미기 달액자 추천

by 블릴리 2020. 3. 21.

24평 작은방 서재 인테리어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먼저 신혼때 급하게 꾸민 사진이에요~

배치고 뭐고 생각을 안하고~ 그냥 화이트로만 인테리할 것으로 생각을해서`

창가쪽 끝쪽에 책상을 배열했어요~~

 

 

 

 

이렇게 서재방을 이용하다가~

너무 학생때 쓰던 방 같다... 라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그래서 배치를 조금 바꿔 보기로 했어요~~

방이 좀 작기도 하구 근데 문열자마자 책상이 보이니까 조금 좁은 느낌도 들고...

또 조명에 맞춰서~~ 가로로 책상을 옮겨 보기로 했어요

저희집 조명이 좀 긴 6구 조명이라서~

 

 

 

 

 

 

조명에 맞춰서 책상을 다시 재배열 해봤어요~~

짠~! 이게 다시 배열한 사진 이랍니다.~~

 

 

 

 

 

책상 배열만 바꿨는데 방 분위기가 확 달라져 보이지 않나요?

넘 맘에 들었어요~~

뭔가 카페같은 서재방 인테리어를 원했었는데 그렇게 된것 같아 넘 좋았네요~~

그리고 6구 조명이 중간에 있잖아요? 그 조명 바로 아래 책상을 두니 분위기가 확 바뀐것 같아요~

조명이 살아 나더라구요~

 

뭔가 책상 배치를 구석에 했을때는 조명이 원래 넘 이쁜 조명인데 별로 튀지가 않아서 맘이 아팠거든요...

실패인줄 알고... 그치만 아녔어요~!!!

 

그리고 작은방 서재방 인테리어에 꽃인 액자 ㅋㅋㅋㅋ 액자를 책상위에만 두고 걸지를 않았었거든요..

이번에는 못질에서 벽에 걸어 봤습니당~!! 짜잔~!! 갑자기 블랙앤 화이트 인테리어가 되었네요~~

 

 

 

 

달액자 넘 이쁜거 있죠~? 초승달, 반달, 보름달 3피스로 이뤄진 달액자로 분위기 전환에 또 성공 했네요~!!

달액자 하나로 서재방 인테리어 완성~!! ㅎㅎ

달액자 서재방인테리어 액자로 추천 왕추천 합니다~!!

 

 

 



에이모노 MOON 3P세트 - Soho프레임, 소호20화이트

그리고 서재방 의자도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마카롱의자 같은걸로 이뿌게 하고 싶었거든요~

근데 심플하게 가기로 해서 전국민집에 하나씩 다 있다는 그 의자~!! 화이트로 의자 선택했어요~!!!

저희집 마루가 우드색이라 우드와 화이트 의자가 잘 어울리겠다 싶어서 선택했어요~!!

근데 그냥 무난한거 같아요~

 

 

 

 

제 포스팅이 작은방 서재방인테리어 하시는 분, 이제 막 신혼이신 신혼인테리어가 필요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에이모노 MOON 3P세트 - Soho프레임, 소호20화이트에이모노 MOON 3P세트 - Soho프레임, 소호20화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