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네온사인으로 주방 벽면 인테리어 이쁘게 꾸미기~!

by 블릴리 2020. 3. 15.

네온사인으로 주방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주방인테리어를 꾸미려고 이것저것 블로그 엄청나게 찾아보았어용~~~

그런데 티비프로그램에서 박나래 네온사인바 나래바도 나왔었고~~

요즘 가게 이쁜카페들도 다 네온사인 인테리어로 많이들 꾸미잖아요~

그렇게 큰 네온사인을 집에는 못하지만~~

일단 주방인테리어 목적보다는 그냥 한번 해보고 망하면 말지 뭐라는 생각으로

네온사인을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인터넷으로 주문했었는데 가격이 15000원도 안되게 구매했었어용~~

충전어댑터까지요~~

 

 

명랑상회 [네온사인 만들기] 감성 네온사인DIY 셀프네온사인 네온조명, 건전지형 어뎁터

네온사인 하기전에 문구같은걸 정해야 되요~

전 계속 무얼할까 고민고민 하다가 신혼이기도 하고 주방인테리어니까

제이름의 이니셜B 꽃돌이의 이니셜J를 따서 B&J Kitchen으로 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B&제이의 주방 ㅋㅋㅋㅋㅋㅋㅋ유치하지만 그래도 ㅋㅋㅋㅋ

 

영어글씨 어렵잖아요~

전 컴퓨터를 이용해서 제일 큰 글씨폰트 크기로 문구를 일단 뽑았어요 프린터를 이용해서~

그위에 네온사인 선 핑크색선을 글씨체에 따라 구부리면서 그려갔어요~~

그냥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가이드가 있어야 편해요~~

 

컴퓨터 글씨 필기체로 맘에 드는걸로 뽑아서 그거 대면서 구부렸어용~~

가이드없이 하긴 넘 어렵.... 그렇게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그분들 금손인정~!!!

대단하세요~ 가이드 없이 하시는 분들요....

 

무튼 글을 만들고 이음새 부분은 절연테이프를 이용해 가려주구요~~

 

짠 완성작 입니당~!!!

 

 

아참~! 그리고 글씨를 놓을 곳이 필요한데~ 판이 필요한데~

아크릴판에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구매할때 같이 구매하셔도 되고~

전 다이소에서 철망 3000원짜리 사서 사이즈는 각자 주방에 맞게 알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심 될 것 같고~

다이소 철망으로 글씨 배경으로 했네용~~^^

 

 

 

그래서 이렇게 완성했어용~~ 힘들었지만 넘 뿌듯~~ 내가 해내다니~~

 

더베러라이프 DIY네온사인 줄조명, 02. 전원스위치 - USB형 콘센트 (어뎁터 포함)

그리고 불까지 켜놓으니 넘넘 이쁜거 있죠~!!

 

주방벽이 좀 횡해서 액자를 놓을까 했었는데~

거실에서 액자 방에서 액자 온통 액자여서 뭔가 좀 특별한게 필요했는데~

네온사인이 주방인테리어에 딱이였던 것 같아요 저능~!!

주방벽면 인테리어 네온사인 추천합니당~!!!

 

 

더베러라이프 DIY네온사인 줄조명, 02. 전원스위치 - USB형 콘센트 (어뎁터 포함) 명랑상회 [네온사인 만들기] 감성 네온사인DIY 셀프네온사인 네온조명, 건전지형 어뎁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