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브랜드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넘 신선하고 맛있는거 아니에요?! 또 사먹을거에요!

by 블릴리 2020. 3. 19.

노브랜드에서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사왔어요!!
요즘에 자주 먹는 노브랜드 생연어에요~
한국에서 파는 연어는 다 수입산 이래요 그래서 솔직히 연어 먹을 때 연어의 신선도를 잘 모르겠고.... 신선한건지... 아닌간지.... 맛은 좋긴한데.. ㅋㅋ

그런데 노브랜드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란걸 보았어요
일단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한국에서 연어를 먹을 수 없는데 외국산을 직접 항공으로 직송에서 연어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항공직송이니깐 신선함도 있을 것 같고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같이 연어가 진공포장이 되어 있어요 색깔도 너무 이뻐요! 으악 빨리 먹고 싶다~

 

 

 

노브랜드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의 가격은 14,980원이에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죠! 노브랜드 제품들은 정말 다 가성비 갑이에요!^^

 

 

 

집에 와서 오빠가 연어를 이쁘게 잘 썰어 주었어요~
칼은 그냥 주방에사 쓰시는 도마칼 사용하심 됩니다!
잘썰린데요!

 

 

먹기 좋게 잘 썰어 주세요! 연어회 넘 맛나겠죠?! 식감 어쩔거야 넘 부드럽고 맛있자나~
그리고 저희는 초밥도 좋아해서 밥에다가 초밥도 만들어 먹었답니다!

와사비와 간장소스 그리고 양파를 데코하면 먹을준비 끝! 색깔이 너무 이뿌지 않나요?
오빠랑 계속 먹으면서 감탄했다는 ㅋㅋ

그리고 집에서 간단하게 셀프 연어회초밥 만드는 방법 알려 드릴게요!

밥준비해 주시고 밥에 초데리소스를 섞어야 하는데요!
초대리소스 만드는 방법은
식초1큰술, 소금약간, 설탕 반큰술 이렇게 섞어 주세요! 그럼 초대리소스 완성입니다!

그리고 밥이랑 잘 비벼주세요!

그밥을 이쁘게 초밥모양 만들어 주시구요!
밥위에 와사비 얻혀주시고 연어 올려주시면 끝!
참 쉽죠?!!
회도 맛있지만 초밥도 같이 먹으면 좋잖아요~
어렵지 않으니 한번 따라해 보세요!

그리고 노브랜드 항공직송생연어 꼭 한번 먹어보세요!

홈파티메뉴로도 연어샐러드로도 노브랜드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괜찮은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