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백효과에 좋은 에바치온 얼굴이 하얘지는 방법? 글루타치온

by 블릴리 2020. 3. 15.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에바치온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해요~~

 

제가 이약을 알게된 계기는 유튜브를 통해서 어떤분께서 이것을 먹으면

얼굴이 하얘지는게 효과가 있다고 해서 저도 한번 구입해서 먹어 봤습니다.`~

 

에바치온은 약국에서도 구하기가 좀 어려워요~~

동네약국에는 안팔고~ 조금 크다고 생각하는 약국도 안팔았어요~

인터넷으로도 안팔고~ 약국마다 다 전화해서 에바치온 있냐고 물어본거 같아요 ㅜ.ㅜ

그래서 있다고 한 곳에서 샀답니다~~^^

 

글루타치온이 얼굴미백 피부미백의 효과가 있다고 들었는데~

에비치온 글루타치온성분이 들어있더라구요~

 

 

나우푸드 글루타치온 500mg 60 베지 캡슐 / NOW Supplements Glutathione 500mg 60 Veg Capsules, 60캡슐, 1 Pack

 

약보시면 약봉지안에 2캡슐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박스보면 해독에 좋은 에바치온이라고 되어 있잖아요~

간해독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술 많이 마시는 분들에게도 효과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현재 이약을 먹고있어요~

저는 큰효과를 보고 있답니다~정말~ ㅋㅋㅋ 저에게만 맞는건진 모르겠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약먹고 자고 일어나거나 먹고 몇시간 뒤에 얼굴이 좀 하얘졌다라는 느낌을 조금 받아요~

이게 간해독 작용이 있다고 하니~ 간을 해독시켜줘서 얼굴이 하얘지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전 미백효과를 정말 보고 있답니다~

술마시고 나면 얼굴이 좀 빨개지잖아요~ 몇일 영양제 못챙겨먹다가~

술마신지도 누적이 좀 되면~ 얼굴이 확실히 안색이 안좋더라구요~

얼굴이 푸석푸석하고 먼거 거무틔틔한게 너무 싫어요 ㅜ.ㅜ

 

그런데 그때마다 약 먹으면

미백효과가 바로 눈에 보이니깐~ 이약을 계속 챙겨 먹게되네요~

그냥 간해독한다 생각하고 먹는것 같아요~

 

화장품 미백화장품은 다써봤는데~ 화장품보다 먹는게 확실히 효과가 좋은 듯 해요~!!

미백효과에 효과 보시고 싶으신분 에바치온 추천합니당~!!!

쓰고보니 무슨 약장수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에바치온은 다른약에 비해서 흡수률이 좀 떨어진다곤 하드라구요~ㅠ,ㅠ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암튼 전 만족하니 패쓰 ㅋㅋㅋ

 

그리고 유튜브 약들약 고약사님이 추천한 글루타치온 영양제

나우푸드 글루타치온도 추천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전 먹고 있는게 있어서 그렇지만 나중에 나우푸드 글루타치온도 한번 먹어 볼려구 합니당!

 

 

나우푸드 글루타치온 500mg 60 베지 캡슐 / NOW Supplements Glutathione 500mg 60 Veg Capsules, 60캡슐, 1 Pa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