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던하우스 마이크로화이버 경추베개솜 사용 후기

by 블릴리 2020. 3. 19.

 

모던하우스에서 마이크로 화이버 경추 베개 솜을 산지는 좀 되었어요. 그래서 제가 모던하우스 마이크로화이버 경추베개솜에 관한 후기를 적어 볼까 해요..

일단 제가 거북목 증상이 있있어요 ㅠ 그래서 어깨 아래쪽이 조금 뻐근하고 잠을 자고 일어나도 개운 하지 않았어서 베게를 바꿔야 겠다하고 산 베게가 바로 이 마이크로화이버 경추베개솜이 였어요 .

참 그리고 베개솜만 있구요 베개커버는 없답니다!

 이렇게 경추베게솜 2개가 들어 있구요!
마이크로화이버 경추베게솜 2개의 가격은 ....
29900원 저렴해요!!

그리고 수면중에 뒷목과 어깨 근육 뭉침 예방해주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며 올바른 수면자세를 잡아주고 경추의 자세가 바르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고 나와 있네요! 안그래도 어깨 근육뭉침이 있었는데 혈액순환 잘되게 도와 준다해서 바로 산거에요!

 

 
그런데 제가 사용해 봤잖아요.....
생각보다 베게가 높아요.... 전 점 낮은베게를 원했는데 너에겐 너무 높았답니다 그리고 제 남편도 마찬가지로 높다고 했어요.....

전 생각보다는 별로였네요!! 뭔가 문구보고 어깨뭉침에서 벗어나는 줄 알고 좋아했는데 더 뭉치는거 같은 느낌은 무엇....
거북목에게 좋은 베게는 아니었네요....
거북목에게는 비추천 이네요.. ㅠㅠ
거북목에게 좋은 베게 좀 추천해 주세요!! 제발 ㅠ
아직도 제게 맞는 베게를 못찾았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