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스렌지 점화가 안될때 불이 안들어올때 이렇게 해보세요!(간단하게해결)

by 블릴리 2020. 3. 23.

 

 

오늘은 린나이 가스렌지 불이 갑자기 안 들어올 때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드릴께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가스렌지 불이 타다닥 하는 소리와 함께 불꽃이 튀더니 가스렌지 불이 갑자기 안들어 오는 거예요. 어제까지만 해도 정상적으로 작동 했던 가스렌지가 말이죠...

이 증상은 가스렌지 점화불량이라고 하더라구요...
갑자기 불이 안들어와서 저는 가스렌지가 망가진 줄 알고 가스렌지를 교체해야 하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굉장히 속상했어요 ㅠㅠ
저 같은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요.... ㅠ

 

 

 

 

 

 

 

저희집은 이렇게 린나이 가스렌지를 사용하고 있구요~
이렇게도 멀쩡한데 갑자기 안나와...

그럴땐 바로 건전지를 먼저 교체해 보세요!!
가스렌지 통째로 바꾸시기전에 말이에요~
가스렌지 건전지 교체 하는 방법은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가스렌지 전체를 통으로 들어 올리는 거예요! 그런데 이거 가스렌지를 통으로 들어 올릴 때 제가 가스렌지 망가뜨리는 줄 알았어요 ㅠ 잘 들어올려 지지 않아서 괜히 들어올렸다가 망가지는 줄 알았어요 ㅠㅠ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시고 있는 힘껏 올려주세요!!!

 

 

 

 

 

 

 

그럼 요렇게 열린답니다!!
그럼 왼쪽 위에 건전지 넣는 부분 보이시죠?!

 

 

 

 



바로 이곳에 건전지를 바꿔 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시 원래대로~ 가스렌지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된답니다! 돈 굳었다! ㅋㅋㅋ통으로 교체할 뻔 했는데 ㅠㅠ

그리고 가스렌지 건전지 사이즈는요?!
건전지D사이즈 두개가 들어갑니다! 참고하셔요!
건전지 큰사이즈에요!!

저처럼 가스렌지 불이 안들어와서 가스렌지통으로 바꾸지 마시고 먼저 건전지 부터 교체 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