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학생을 위한 영어듣기 유형연습22 (1) 자기주도 리스닝교재로 딱

by 블릴리 2020. 3. 10.

중학생을 위한 영어듣기 유형연습22 (1)
중학생 자기주도 리스능교재로 추천해요!!

전국 15개 시도 교육청 공동 주관 영어듣기시험 유형을 완벽 분석했다고 되어 있구요!!
Mp3 cd도 들어있어요!!!
뭐 온라인 사이트 들어가서 다운받아도 되지만
CD가 있으니 바로 틀어서 사용해도 되요!

리스닝 유형별로 다루는데요~
리스닝을 풀때 유형별로 공략법이 나와 있어요~
라스닝을 어떻게 풀어야 할지 감이 없는 친구들을 위해서
어떤 식으로 풀어 나가야하는지 잘 나와 있어요~

그리고 리스닝 유형공략법을 배웠으면
그 유형에 관련한 자주나오는 표현들이 나와서
익힐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잘 외워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리스닝 유형 공략법을 공부 했다면 그에 관련한 문제들을
풀어 봐야겠죠?!

문제를 풀고 다시한번 영어듣기를 하고 딕테이션을 해줍니다
딕테이션을 하면서 다시 한번 크꼼꼼허게 스펠링까지도 잘 맞는지 내용도 다시 이해하며 풀어 봅니다

풀었으면 정답체크하고 해설지도 잘 나와있네요~~
해석도 잘 나와있고~
어려운 단어 같은것들도 잘 나와있어요

그리고 핸드북으로 중학리스닝에서 꼭 알아야할 표현들을 교재에서 배운것이 핸드분으로 또 정리다 되어 있네요~
이게 넘 맘에 들어오~ 가지고 다니면서 시간날때마다 볼 수 있을 갓 같아요

단어들도 꼼꼼하게 나와 있구요~

책교재 이름그대로
중학생을위한영어듣기교재로 딱인 것 같네요~
집에서 자기주도로도 중학생을 위한 영어듣기교재를 풀어봐도 좋을 갓 같네요~!

댓글